전국스마트버스 FAQ
A. 전국 스마트 버스앱에서 내 주변, 정류장 주변에 있는 전동킥보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 정류장 주변의 킥보드 현황을 확인하여, 출퇴근/등하굣길 집에서 버스정류장까지, 버스정류장에서 회사/학교까지 등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 때 킥보드를 이용해 보세요!
[🛴공유 킥보드 제공 현황]
알파카 | 플라워로드 | 지쿠터 | 씽씽 |
[내 주변/정류장 주변 - 킥보드 현황 확인방법]
1. 메인화면의 [내 주변] or 버스 정류장 상세화면의 [주변정보] 메뉴를 통해 진입합니다.
2. 상단의 주변정보 카테고리 중 [킥보드]를 선택하면, 주변 반경의 대여가능한 킥보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킥보드를 클릭하면, 충전상태, 요금정보 등 상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300m/500m/1km/2km 반경 내 조회 가능하며, 우측 상단에서 반경 변경가능
앞으로 더욱 다양한 킥보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 내주변/정류장 주변의 대여가능한 공공자전거 현황이 궁금하다면?
항상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스마트버스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Q29. [내주변/정류장주변] 실시간 대기오염 정보를 제공해요! (0) | 2022.10.12 |
---|---|
Q28. [해결팁] 버스에서 물건을 잃어버렸을 땐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0) | 2022.08.23 |
Q26. [내주변/정류장주변] 지역 별 공유자전거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0) | 2021.10.19 |
Q25. [내주변/정류장주변] 주변장소(화장실, 편의점, 은행, 정류장 등)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도보경로로 이동해보세요! (1) | 2021.06.23 |
Q24. [해결팁] 홈 화면 위젯에서 데이터 연결 오류가 발생해요 (0) | 2021.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