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철종결자 FAQ

Q33. [내 주변/역 주변] 주변장소(화장실,은행,편의점,약국,정류장 등)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2022. 5. 23.



 

A. 지하철 종결자에서는 다양한 내 주변/ 역 주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 주변 또는 역 주변 근처에 있는 필요한 장소를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역 주변 - 주변장소 확인방법] 

1. 메인화면 상단의 [내 주변] 혹은 이용하는 지하철 역의 [주변정보] 메뉴를 통해 진입합니다. 

 

 

2. 상단의 장소 카테고리와 반경을 선택하여 내 주변/역 주변의 주변장소를 확인합니다.

 

주변장소 카테고리 :  주변 지하철역, 버스정류장, 자전거, 킥보드, 화장실, 편의점, 은행/ATM, 병원/약국, 카페, 음식점,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마트/백화점, 뷰티 

 

3. 장소를 클릭하면 하단에는 해당 장소에 대한 정보가 안내되며, 장소까지의 거리와 도보 길찾기를 제공합니다. 

 

- 장소까지의 거리 및 경로찾기는 [내 주변] 메뉴 진입시 내 위치로부터의 거리이며, 지하철역의 [주변정보]메뉴로 진입한 경우, 해당 역으로부터 거리입니다. 

 

- 장소 카테고리 별로 하단에 제공되는 정보는 다르게 제공됩니다.

[버스정류장] - 버스 도착정보 제공, [지하철역] - 지하철 경로 검색 제공, [킥보드/자전거] - 실시간 현황정보 등 

 

 

내 위치 주변의 주변장소 확인 시, 위치기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위치정보동의를 허용해야하며, 기기의 GPS가 켜져있어야합니다. 

 

 

[Tip] 내주변/ 역 주변의 전동킥보드, 공공자전거 현황이 궁금하다면?

 

Q32. [내주변/역주변] 근처에 있는 공유킥보드,공유자전거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A. 지하철 종결자 앱 최신버전에서는 내 주변, 지하철 역 주변에 있는 전동킥보드와 공공자전거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역 주변의 킥보드/자전거 현황을 확인하여, 출퇴근/등하굣길

doppelsoft.tistory.com

 

항상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