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철종결자 공지사항

[긴급] 경로 검색 오류 해결 버전(3.6.8) 업데이트 안내 (아이폰)

2022. 3. 22.



안녕하세요. 지하철종결자입니다.

 

지난 주말 업데이트 버전(3.6.6, 3.6.7)에서 발생하고 있는 수도권 지역 경로 검색 중에 앱이 종료되는 현상을 수정한 업데이트 버전이 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3.6.8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정상적으로 경로검색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버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잠시 후에 스토어를 다시 실행하시면 업데이트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앱 종료 문제가 확인될 경우 앱 설정 메뉴에 있는 어플리케이션 문의를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 

 

오랜시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지하철종결자입니다.

 

19일(토)에 업데이트된 지하철종결자 iOS 3.6.6, 3.6.7 버전에서 경로검색 시 앱이 종료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류가 수정될 때까지 경로 검색 기능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증상] 수도권 지하철에서 출발지, 도차지 선택 후 경로검색 화면으로 이동중에 앱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아직 3.6.6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은 이용자 분들은 수정 버전인 3.6.8 버전이 등록되기 전까지 업데이트 중단 부탁드립니다. 이용하고 계신 앱 버전은 우 상단 더보기 메뉴 내 있는 설정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오류가 수정된 3.6.8 버전을 앱스토어 등록하였으나, 주말 휴일로 애플 측 앱 심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수정된 3.6.8 버전이 앱스토어에서 이용가능하게 되면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