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철종결자 공지사항

(안드로이드) 하차알람 오류 수정 안내 (5.43 버전)

2022. 3. 28.



안녕하세요. 지하철종결자입니다.

 

5.42 버전에서 확인된 하차알람 오류는 5.43 버전에서 수정되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실행 후 최신 버전인 5.43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하차알람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최신 버전이 플레이스토어에 반영되기 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실행 후 5.43 버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잠시 후 구글플레이스토어를 다시 실행하면 업데이트 버전 확인 가능합니다.

 

장시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지하철 종결자입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5.42 버전에서 하차알람 기능을 연속으로 사용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하차알람 기능을 사용하실 때 앱을 완전히 종료시킨 후 다시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앱 실행중인 경우 오류 발생)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오류 내용 확인 후 다음 버전에서 패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차알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앱설정의 [자주묻는질문] FAQ.4번을 참고부탁드리며, 앱 이용 중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한 점은 언제든 앱 설정의 [어플리케이션문의] 메뉴로 의견주세요. 감사합니다.

 

 

Q4. [설정] 하차알람 기능이 궁금해요.

A. 지하철종결자에서는 검색하신 경로의 목적지역(또는 환승역)의 1정거장 전부터 하차알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차알람 설정방법] 1. 경로검색 화면에서 '하차알람'을 클릭합니다.

doppelsof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