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중교통 여행

2022 제17회 부산불꽃축제 🎆

2022. 11. 28.



매년 광안리 해수욕장을 화려하게 수놓는 부산 불꽃축제가 12월 재개됩니다! 🌠 2005년 APEC 정상회의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시작되어 해를 거듭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고, 이제는 부산의 대표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 부산에서만 볼 수 있는 초대형 불꽃과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활용한 미디어파사드 연출, 음악이 어우러져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부산멀티불꽃쇼와 해외 초청 불꽃쇼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2022년을 마무리하며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불꽃이 내리는 부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스마트무브로 길찾기"를 클릭하시면 스마트무브 앱으로 해당 위치까지의 경로를 안내해드립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폰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2022 제17회 부산불꽃축제]

⏰ 일시 : 2022.12.17 (토) 19:00~

📌 위치 :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

💜 [스마트무브로 길찾기]

😎 관람 명소 : 이기대 앞, 동백섬, 황령산 봉수대, 금련산, 장산, 마린시티, 민락수변공원, 달맞이고개 등

 

[안내사항]

🧣 행사가 11월 초에서 12월로 연기된만큼, 추워진 날씨에 대비해 따뜻한 복장으로 관람해주세요.

⛔광안리 해수욕장 진입로는 인파 상황에 따라 통제할 계획이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자세한 행사일정 및 티켓예매, 교통통제에 관한 공지는 부산불꽃축제 안내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홈페이지

▼ 부산 1호선의 주요 관광지가 궁금하다면?

 

지하철로 떠나는 부산 여행 -1호선

다대포 해수욕장부터 남포와 서면을 지나 노포까지, 부산을 남북으로 잇는 1호선에는 부산의 역사와 관광지가 가득합니다. 볼거리가 넘쳐나는 1호선을 구석구석 소개합니다 :) 다대포 해수욕장

doppelsof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