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스마트버스 FAQ

Q22. [이용권] 전국스마트버스 프리미엄 이용권이 무엇인가요?(iOS)

2021. 5. 14.



 

A. 프리미엄 이용권은 전국스마트버스 앱의 광고를 제거하고, 대중교통/도보 길찾기를 무제한 이용가능한 유료 구독형 상품입니다. ( iPhone 및 iPad 전용)

 

 

☝🏻!! 하단 광고, 메뉴 광고, 검색영역(정류장/버스/경로검색/내주변), 팝업 내 광고가 제거되어 광고없이 쾌적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최적의 길찾기를 제공하는 대중교통 경로검색과 주변장소까지의 도보길찾기 기능을 제한없이 이용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 구매방법]

프리미엄 이용권은 좌측 상단의 더보기 (≡) → 설정 → 기타/프리미엄이용권 메뉴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이용권은 1개월 단위, 12개월 단위의 자동갱신형 구독상품과 1회결제로 서비스종료시 까지 이용가능한 구독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Phone 및 iPad 전용 이용권이며, 비용결제는 iTunes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자동갱신형 상품은 iTunes 계정설정에서 구독관리르 통해 자동갱신을 중지할 수 있으며, 자동갱신을 유지하는 경우 자동으로 구독 갱신되어 비용이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이용권 구매하기 하단 내용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상품구성 및 안내사항

 

<Apple의 구독취소/환불정책>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Q30. 프리미엄 이용권의 구독취소/환불정책이 궁금해요.

A. iPhone 및 iPad 전용 상품인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독 후,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과 환불정책을 안내드립니다. (1) 구독 취소 방법 더이상 자동갱신형 상품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아래방법으로 구

doppelsoft.tistory.com


홈화면의 이벤트 배너와 메뉴 뉴스영역의 [AD]뉴스는 제거 대상이 아니며, 이벤트 배너는 아래방법으로 숨김처리 가능합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