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프리미엄 이용권은 지하철종결자 앱의 하단배너 광고, 팝업광고 영역의 광고를 제거하는 유료 구독형 상품입니다.
(※ iPhone 및 iPad 전용, 3.5.6 최신버전부터 이용가능)
이용권을 구독하시면 하단 광고, 역 상세정보 및 경로검색 광고 등 모든 배너 광고가 제거되어, 광고없이 쾌적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의 구매는 메인화면 우측상단의 더보기 (점 세개) > [설정] > 기타/[프리미엄 이용권]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이용권은 1개월 단위, 12개월 단위의 자동갱신형 구독상품과 1회결제로 서비스종료시 까지 이용가능한 구독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Phone 및 iPad 전용 이용권이며, 비용결제는 iTunes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자동갱신형 상품은 iTunes 계정설정에서 구독관리르 통해 자동갱신을 중지할 수 있으며, 자동갱신을 유지하는 경우 자동으로 구독 갱신되어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용약관 및 상품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이용권 구매하기] 하단 내용을 참고부탁드립니다.
※ Apple의 구독취소/환불정책은 아래 39번글을 참고해주세요.
Q39. 프리미엄 이용권의 구독취소/환불정책이 궁금해요.
A. iPhone 및 iPad 전용 상품인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독 후,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과 환불정책을 안내드립니다. (1) 구독 취소 방법 더이상 자동갱신형 상품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아래방법으로 구
doppelsoft.tistory.com
참고. 뉴스영역의 [AD]뉴스는 제거 대상이 아닌 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하철종결자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Q40. [역 정보] 역 별로 초미세먼지 농도, 시설물 공사 공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0) | 2021.07.21 |
---|---|
Q39. [이용권] 프리미엄 이용권의 구독취소/환불정책이 궁금해요. (3) | 2021.06.24 |
Q38. [이용권] 지하철 종결자 프리미엄 이용권이 무엇인가요? (1) | 2021.06.24 |
Q37. [시간표] 당역 출발 열차를 확인하고 싶어요. (1) | 2021.06.11 |
Q36. [서비스]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1.04.20 |
Q35. [서비스] 지하철에서 심심할 때? 앱 설치없이 팝콘게임을 이용해보세요! (0) | 2021.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