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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종결자 FAQ

Q29. [설정] 프리미엄 이용권이 무엇인가요?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iOS)

2021. 6. 24.



 

A. 프리미엄 이용권은 지하철종결자 앱의 하단배너 광고, 팝업광고 영역의 광고를 제거하는 유료 구독형 상품입니다.

 

 

이용권을 구독하시면 하단 광고, 역 상세정보 및 경로검색 광고 등 모든 배너 광고가 제거되어, 광고없이 쾌적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용권 구독방법] 

프리미엄 이용권의 구매는 메인화면 우측상단의 더보기 (점 세개) > [설정] > 기타/[프리미엄 이용권]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이용권은 1개월 단위, 12개월 단위의 자동갱신형 구독상품과 1회결제로 서비스종료시 까지 이용가능한 구독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Phone 및 iPad 전용 이용권이며, 비용결제는 iTunes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자동갱신형 상품은 iTunes 계정설정에서 구독관리르 통해 자동갱신을 중지할 수 있으며, 자동갱신을 유지하는 경우 자동으로 구독 갱신되어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용약관 및 상품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이용권 구매하기] 하단 내용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상품구성 및 안내사항

 

 

[ 이용권 구독 취소/해지방법] 

더보기

iPhone 및 iPad 전용 상품인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독 후,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과 환불정책을 안내드립니다. 

 

 

(1) 구독 취소 방법

더이상 자동갱신형 상품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아래방법으로 구독취소가 가능합니다. 

 

1. 기기의 설정 앱을 연 후, 상단의 apple ID로 로그인된 본인 이름을 클릭합니다. 

2. [구독] 메뉴를 클릭한 후, 지하철 종결자 앱을 선택하고 하단의 [구독취소]을 클릭합니다. 

 

(2) Apple 환불 정책 및 요청방법

 

환불은 <Apple 미디어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유료 구독을 구입한 날로부터 7일이내에 요청하여 받을 수 있으며, 환불이 승인되면 일할 계산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환불처리는 결제방법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Store 크레딧 : 최대 48시간 소요,  휴대전화 청구 : 최대 60일 소요, 그외 결제방법 : 최대 30일 소요) 

 

청구금액이 보류중인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없으며, 자세한 환불관련 문의는 <Apple 지원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환불요청은 Apple Store에 직접 요청해야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reportaproblem.apple.com 페이지로 이동 후,  Apple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2. 환불을 요청할 항목 옆에 '리포트' 버튼 클릭 후, 환불이유 작성과 함께 요청 제출 

 

 


참고. 뉴스영역의 [AD]뉴스는 제거 대상이 아닌 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