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스마트버스 FAQ
A. 전국스마트버스는 더 좋은 앱을 만들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전국스마트버스의 버스도착정보와 실시간 정보는 각 지역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버스정보시스템의 데이터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지역의 버스노선 및 정류장의 변경, 버스정보시스템의 수정 등 변경될 수 있는 교통정보에 대해 적극 대응하여, 보다 정확한 버스정보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성 개선과 안정성이 강화된 앱 환경을 제공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원하지 않거나 별도 알림없이 직접 업데이트를 하시는 경우, 업데이트 알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앱 >설정 > 업데이트 팝업 설정에서 활성화된 아이콘을 해제합니다.
* 참고로, WiFi가 접속되어 있는 환경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주기적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최신정보와 신규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신버전으로의 업데이트는 필수이며, 이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전국스마트버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스마트버스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Q11. [정류장/노선상세] 카카오톡으로 탑승정보를 공유하고싶어요. (0) | 2020.07.20 |
---|---|
Q10. [설정] 버스 도착시간 글자의 색상과 크기를 변경할 수 있어요! (0) | 2020.07.20 |
Q8. [위젯] 홈 화면에 도착정보 위젯은 어떻게 설정하나요?(안드로이드) (0) | 2020.07.16 |
Q7. [노선상세] 배차시간표와 몇 대가 운행중인지 궁금해요 (0) | 2020.07.08 |
Q6. [설정] 버스 승/하차 알람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0) | 2020.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