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중교통 혜택모음

대중교통 이용 건당 3% 적립가능한 페이코 티머니 !

2020. 7. 30.



 

 

 

플라스틱 카드를 지갑 속에 두둑히 담아다니던 예전과 달리,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결제가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페이코, 삼성페이, 애플페이 등 간편결제 앱 그리고 전자기기간 근거리 무선통신이 가능한 NFC기술로 전자지불이 간편해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PAYCO 앱을 통한 티머니 교통카드 사용방법과 이용 건당 3% 적립혜택을 소개합니다. 

 

PAYCO x T money ?

스마트폰의 PAYCO앱에 티머니를 등록하고 선불충전 및 후불결제할 수 있는 PAYCO앱 전용 서비스입니다.  단, PAYCO앱의 티머니기능 NFC기능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PAYCO + T money = 매월 3% 적립 !

PAYCO앱에 티머니를 등록하고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이용하면 월 이용금액의 3%를 다음달 25일에 PAYCO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최대 1000p) 

PAYCO 앱에 티머니 등록방법! 

(1) PAYCO 앱을 설치한 후,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계정으로 회원가입후 로그인합니다. 

 ▷앱 다운로드 하기 

 

(2) 우측 하단의 더보기 > 라이프> 교통카드에서 등록하기를 선택하여 등록합니다. 

등록할때, 선불충전과 후불결제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등록 후 충전방식 변경도 가능합니다. 

 

 

(3) 일반 카드처럼 휴대폰뒷면을 교통카드 단말기에 태그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사용시에는 휴대폰의 NFC 설정을 켜주세요. 페이코 앱을 실행할 필요없이 화면이 꺼져있는 상태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코에 등록한 교통카드는 아래와 같은 활용방법이 있으며,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더 다양한 페이코 앱의 이용혜택은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페이코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기

 

 

페이코 고객센터 : 1544-6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