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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종결자 FAQ

Q15. [지하철] 민원신고 기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2020. 8. 4.



 

 

A.  지하철 종결자 앱에서는 '민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열차 내 온도조절, 마스크 미착용, 소란, 안내표지 고장, 범죄 등 민원 발생 시 해당 기능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 민원신고 이용방법 ]  

1. 지하철 종결자 앱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를 열어줍니다.

2. [민원신고]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철도범죄, 수도권/부산/대구/광주/대전 지하철 별로 민원신고 접수를 위한 [문자], [전화] 메뉴를 제공합니다. 

 

4. [문자] 또는 [전화] 기능을 통해 탑승하신 열차 출입문 상단에 부착된 '열차번호'와 함께 운영기관에 민원내용을 신고합니다. 

 

 수도권 1~8호선 민원은 '서울교통공사'에서 담당하며, 타 기관과의 공동 운영노선(1,3,4,7호선)은 구간 및 민원 내용에 따라 해당 기관으로의 접수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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