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스마트버스 FAQ
A.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앱 설치 혹은 업데이트가 안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기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공간 메뉴에서 캐시삭제 진행
'전국스마트버스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Q14. [노선상세] 노선 지도에서 실시간위치와 노선방향을 확인하세요! (0) | 2020.08.13 |
---|---|
Q13. [즐겨찾기] 버스정보 즐겨찾기 할 때, 색상과 메모는 어떻게 활용하나요? (0) | 2020.08.07 |
Q11. [정류장/노선상세] 카카오톡으로 탑승정보를 공유하고싶어요. (0) | 2020.07.20 |
Q10. [설정] 버스 도착시간 글자의 색상과 크기를 변경할 수 있어요! (0) | 2020.07.20 |
Q9. [서비스] 앱 업데이트를 자주하는 것 같아요 (0) | 2020.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