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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 소식/서울

100억 적자 ‘따릉이’… 기업 광고 매달고 달린다

2022. 7. 6.



 

서울시가 늘어나는 적자에 공공자전거 최초로 따릉이에 기업 광고를 도입하기로 했다.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 이름 판매에 이어 시의 교통 적자를 줄이기 위한 고육지책으로 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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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억 적자 ‘따릉이’… 기업 광고 매달고 달린다

서울시가 늘어나는 적자에 공공자전거 최초로 따릉이에 기업 광고를 도입하기로 했다.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 이름 판매에 이어 시의 교통 적자를 줄이기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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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국민일보(https://www.kmib.co.kr/news/index.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