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무브 FAQ
[ 1. 앱 이용문의 접수 ]
- 앱 이용 중 궁금한 사항, 개선사항 등 이용관련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시면, 더나은 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 메인화면 좌측 상단의 메뉴(≡) 클릭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문의 접수를 위해 최초 1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2. 지도 수정·추가·삭제 문의 접수]
- 지도 서비스는 아이나비의 파이브핀 서비스 제휴로 제공중입니다.
- 지도와 관련된 오류사항 및 추가/수정/삭제에 관한 제보는 아래 클릭 > '지도수정'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항상 더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무브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Q. [추천장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1) | 2023.12.26 |
---|---|
Q. [길찾기] 대중교통 + 공유자전거(대여소형) 통합 길찾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2.12.12 |
Q. [길찾기] (자율주차형) 공유킥보드/자전거의 전용 길찾기가 궁금해요 (0) | 2022.11.02 |
Q. [길찾기] 시외 교통수단을 결합한 길찾기를 제공해요(기차,고속/시외버스/항공) (0) | 2022.08.30 |
Q. 스마트 무브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0) | 2022.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