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철종결자 공지사항

🆕 신규 기능 업데이트 안내 - iOS 3.8.3

2023. 4. 5.



안녕하세요. 지하철 종결자입니다.

iOS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주요 신규 기능을 안내드립니다.

 

iOS 3.8.3버전부터 적용되는 내용이니,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최신버전 업데이트 하기]

 

 

 

1. 경로검색 후, 출발/환승역의 실시간 열차 도착시간 확인!

경로검색 화면에서 출발/환승역을 선택하면 탑승할 열차의 방면열차가 몇 분 후에 도착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실시간 도착정보는 수도권 노선에서만 확인가능하며, ON/OFF 버튼으로 시간표 기준 열차 도착 시간으로 변경가능합니다. (자동 새로고침 시간 10초)

🧐 자세한 수도권 지하철 실시간 도착정보를 확인방법은 여기로! [▶클릭]


2. 경로검색 화면에서 당역출발 열차 확인! 

경로검색 후 열차 출발시각 앞에 보라색 동그라미 아이콘 ()이 있는 경우, 당역출발 열차임를 안내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당역에서 운행을 시작하는 열차를 확인하시어, 쾌적한 열차이용과 좌석확보에 참고하세요 :)

🧐 시간표에서 당역출발 열차를 확인하는 자세한 방법은 여기로! [▶클릭!] 


3. 역 별 승강기(엘리베이터) 현황과 운행정보 확인!

기존에 안드로이드에만 제공되었던 역 별 승강기 현황 확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교통약자 또는 승강기 이용이 필요한 경우 역 정보 화면의 승강기 현황 버튼을 클릭해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 승강기 현황을 확인하는 자세한 방법은 여기로! [▶클릭] 


4. 약 냉방칸 확인기능 추가! 

기존에 안드로이드에만 제공되었던 약 냉방칸 안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최신버전 업데이트 시 설정 메뉴에 새롭게 추가되며, 기본 설정이 ON으로 되어있습니다.

* 약 냉방칸 안내가 제공되는 4월~10월 기간동안 경로검색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약 냉방칸 확인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클릭] 

 

[▶ 최신버전 업데이트 하기]


더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열심히 고민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